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www.nissan.co.kr)은 CJ E&M㈜(씨제이이앤엠 주식회사)과 슈퍼보컬 서바이벌 프로젝트 ‘보이스 코리아(The Voice of Korea)’의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는 2월 10일 케이블 채널 Mnet에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보이스 코리아’는 기존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들과는 달리 도전자들의 외모나 퍼포먼스, 배경 등을 보지 않고 오로지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평가하는 국내 최초의 ‘블라인드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네덜란드에서 2010년 ‘The Voice of Holland’라는 프로그램 명으로 처음 만들어졌으며, 지난해에는 미국 NBC社에서 ‘더 보이스’ 프로그램으로 방송되어 동 시간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모았다. 아시아 국가에서는 처음으로 방송되는 ‘보이스 코리아’에는 신승훈, 백지영, 강타, 길 등 국내 최상급 뮤지션으로 구성된 4명의 코치들이 도전자들과 한 팀이 되어 함께 경쟁을 펼쳐 나가는 진행 방식으로 방영 전부터 높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닛산은 이 프로그램에 박스카 큐브를 최종 우승자에게 제공하고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의전 및 특전 차량으로 노출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닛사은이를 기념해 2월 한 달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간 중 홈페이지를 방문해 큐브와 관련된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호텔 1박2일 숙박권(5명), ‘보이스 코리아’ 후드티(10명), 슈퍼스타K3 Top11 CD(10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00명) 등을 증정한다.

2ecfc80fac1cec8a91dac782970db47b.jpg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