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규어 랜드로버의 2012년형 모델 출시를 맞이해 2월 4일부터 19일까지 전국 시승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전국 시승행사 일정은 2월 4일(토) 서울 서초와 한남을 시작으로, 5일(일)에는 서울 강남과 경기도 분당, 11일(토)에는 원주와 광주, 12일(일)에는 대구와 전주, 18일(토)에는 부산과 대전, 19일(일)에는 서울 대치 순으로, 전국 11개의 전시장을 순회하며 전개된다.
시승행사에서는 지난 해 하반기에 출시된 재규어의 스포츠세단 ‘더 뉴 재규어 XF’와 신개념 프리미엄 쿠페 SUV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포함해 재규어 랜드로버 전 라인업의 업그레이드된 주행성능 및 편의사양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지난 11월에 출시된 ‘더 뉴 재규어 XF’는 스포티하고 모던한 외관 디자인, 최고급 소재와 감성적인 첨단기능이 대거 적용된 인테리어, 다이내믹한 주행성능 등 프리미엄 스포츠세단이 갖추어야 할 모든 주요 요소를 구현한 재규어의 주력 모델이다. 2012년형 라인업에는 브랜드 역사상 가장 뛰어난 효율성과 정숙성을 자랑하는 2.2리터 터보디젤 엔진이 추가되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레인지로버 브랜드의 새로운 엔트리 모델인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작년 하반기 출시 이래 전세계적으로 총 30여 개의 상을 수상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혁신적인 크로스 쿠페 디자인, 고효율∙고성능 파워트레인, 동급 최상의 온∙오프로드 주행성능을 선보이는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프리미엄 콤팩트 SUV 세그먼트를 새롭게 정의할 차량으로 평가 되고 있다.
시승행사 당일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로고가 새겨진 무릎담요가 기념품으로 증정되고 무료 네일 케어 서비스와 신년 운수대통을 점치는 타로가드점 등의 이벤트가 마련된다.계약 고객에게는 벨킨 아이패드 전용 거치대 및 스타일러스가 기념품으로 전달된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