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가 강원도 용평리조트에서 한달간 ‘지프 윈터 캠프’를 연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대표: 그렉 필립스)는 오는 1 월 27일부터 2월 19일까지 24일간 강원도 평창 용평 리조트에서 ‘2012 Jeep 윈터 캠프’를 개최 한다고 밝혔다. Jeep 윈터 캠프는 어떠한 주행조건에도 완벽한 성능을 자랑하는 Jeep 브랜드를 보다 많은 소비자층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기간동안 Jeep 프레스티지 라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현장에서 Jeep 멤버십에 가입하면 인터넷 이용, 스키 보관 서비스, 커피 및 음료 제공, 여성 전용 파우더 룸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용평 리조트 엘로우 슬로프 정면에 위치하고 있어 쉽게 찾을 수 있는 Jeep 프레스티지 라운지에서는 다양한 영화 및 흥미로운 Jeep 브랜드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타로 카드, 캐리커처, 추억의 군고구마 축제 등은 물론 추첨을 통해 스위스 정통 럭셔리 아웃도어 브랜드 “마무트”에서 제공하는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Jeep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들에게는 용평리조트에서 제공하는 리프트권을 포함한 다양한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정통 럭셔리 SUV 그랜드 체로키와 오프로드의 아이콘 랭글러 등 Jeep 브랜드 차량을 눈길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승 이벤트가 진행되며, 폭설시에는 Jeep 레스큐팀 운영을 통해 눈길 차량 구난 서비스도 제공한다.크라이슬러 코리아 송재성 상무는 “본격적인 스키 시즌을 맞아 SUV의 오리지널 Jeep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용평리조트에서 보다 쾌적하게 스키를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하며, “눈길·빙판길에 강한 Jeep 차량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보실 수 있는 시승 이벤트도 병행함으로써 고객 저변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