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인피니티 고객 관리 컨테스트’에서천일오토모빌의 분당 전시장 김종찬 팀장이 최우수 컨설턴트로 선정됐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인피니티 고객 관리 컨테스트’는26일 강남전시장에서 열렸다.한 해를 마무리 하며 고객 관리의 중요성을 되짚어 보고, 고객 만족도의 증대를 도모하고자 진행되는 행사다.세일즈를 위한 준비단계부터 전시장에서의 고객 응대, 차량 판매 이후의 고객 관리까지 총 2단계 10개 항목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가 이뤄지며, 각 전시장 본부장들이 해당 전시장 소속 세일즈 컨설턴트를 제외한 다른 참가자들의 평가 및 심사를 맡는다.
최우수 컨설턴트에 선정된 분당 전시장(천일 오토모빌) 김종찬 팀장은 탁월한 전문성을 인정받아 2009년에 이어 두 번째로 본상을 수상했으며, 트로피와 상금 300만원을 수여 받았다. 근소한 차이로 2등과 3등에 선정된 강남 전시장(SS 모터스) 김진우 대리와 광주 전시장(노블 모터스) 주혁 주임은 각각 트로피와 상금 200만원과 100만원을받았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