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이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 ‘스바루 스노 라운지’가 들어선다.
스바루코리아(대표 최승달)는12월 25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경기도 이천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 ‘스바루 스노우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스바루 스노우 라운지는 지산 리조트를 찾은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을 대표하는 차 ‘스바루’를 알리기 위해 준비된 공간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개설됐다. 유동인구가 많은 광장 야외무대 앞쪽에 위치한 스바루 스노우 라운지는 3면을 유리로 제작해 외부에서도 내부가 잘 보이게 돼있다. 스바루코리아는 이 공간을 스키어와 보더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으로 제공하고, 상시 방영되는 스바루 영상도 감상할 수 있게 만들 예정이다.
라운지 옆 턴테이블에는 스바루의 대표 중형세단 레거시 3.6을 전시해 리조트를 찾은 다양한 고객층의 눈길을 사로잡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할 계획이다. 이번에 전시되는 레거시는 수평대향형 박서엔진과 대칭형AWD시스템에서 나오는 파워풀하면서도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자랑하는 모델이다. 미국고속도로보험협회의 가장 안전한 차에 3년 연속 선정되며 뛰어난 안전성도 입증 받았다.
스바루코리아는 어떤 길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을 자랑하는 스바루의 장점과 겨울철에 강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한이벤트도 준비중이라고 밝혔다.SUV도 아닌 세단이 눈 덮인 슬로프를 자유자재로 주행해 많은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스바루 슬로프 데모 런(Subaru Slope Demo Run)’을 2년 연속 선보인다. 또 스바루 자동차에 로프를 매달아 전문 보더가 자동차와 함께 다이내믹한 스노우보드 라이딩을 선보이는 ‘스바루 스노우보드 라이딩(Subaru Snowboard Riding)’도 진행해 눈길에서도 안정적인 상시사륜구동의 리딩 브랜드로 입증 받을 계획이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