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가7일강남 전시장에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열었다.
프리우스 구매고객들의 모임인‘프리우스 피플’이 의기투합, 연말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김장 담그기 행사벌인것. 자동차 판매사와 구매 고객이 함께 사회공헌 활동에 나선 것이다.‘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서는 전국의 프리우스 피플과 토요타 딜러 대표 및 임직원 등 70여명이 참석, 김장 김치 400포기를 손수 담궈, 각 딜러 소재 지역의 80여 세대의 이웃에게 전달했다.
한국토요타자동차 관계자는 “‘프리우스’와의 인연을 통해 全지구적인 ‘친환경 이슈에의 동참’을 비롯 지역사회공헌 등 ‘프리우스 피플’ 만의 차별화된 개성을 실감할 수 있었다는 반응이 많았다”며 “회사 차원에서도 향후 친환경, 사회공헌 등을 비롯 ‘프리우스 피플’만의 다양한 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