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어리

닛산, 큐브 체험 마케팅 전개

한국닛산이 큐브 체험 마케팅 캠페인에 나섰다.

한국닛산은’Experience the CUBE'(큐브를 경험하라)라는 전국 단위 큐브 체험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슈퍼스타K 시즌3’를 공식 후원하고 있는 닛산은 오늘부터 큐브를 계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팀(1인 2매, 총 40장)에게 ‘슈퍼스타K 시즌3’ 결승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최종결승 무대까지 단 3회의 생방송만이 남은 가운데 뜨거운 인기 속에 방영되고 있는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3’에는 닛산 큐브가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등장하여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Top4로 선정된 이들에게는큐브가 1대씩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닛산은 11월 말까지 전국 전시장 및 갤러리에서 다양한 큐브 관련 아이템들도 증정할 예정이다. 큐브 계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큐브 미니카(50명), 큐브 메모리 카드리더기(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전시장를 통해 시승만 참여한 고객에게도 루빅스 큐브(선착순 500명)를 선물한다. 3세대 큐브를 구매한 고객이 지인을 소개하여 시승에 참가할 경우 선착순 40팀에게 5만원 상당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는 특전도 마련됐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