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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만족을 위한 BMW의 약속 ‘포춘쿠키 캠페인’

BMW그룹코리아가 고객만족을 위한 스스로의 약속 10가지를 정해 실천하는 ‘포춘쿠키’ 캠페인을 벌인다.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새로운 차원의 고객 만족 창출을 위해, BMW 그룹 코리아 임직원과 딜러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전사적 고객만족 향상 프로젝트인 ‘포춘쿠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춘쿠키’ 캠페인은BMW와 MINI 임직원 및 7개 공식딜러가 참여해‘고객만족을 이루기 위한 우리 스스로의 약속’을매주 1개씩 더해총 10주간 동안 진행된다.

‘고객만족을 위한 우리 스스로의 10가지 약속’에는 고객을 대하는 긍정적인 태도와 마음가짐 등 더 큰 고객 만족을 위한 내용 10가지가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다. 매주 목요일 아침 직원들의 책상 위에는 그 주의 약속 메시지가 담긴 포춘쿠키와 매주 다른 선물이 함께 들어있는 봉투가 배달이 된다. 직원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참여를 독려해 고객만족을 높이려는 의도다. BMW 그룹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컴퓨터 바탕화면 스크린 세이버를 제작해 전 임직원에게 배포하고, ‘BMW, MINI 아이디어 뱅크’라는 고객 만족을 위한 사내 공모전 등 고객만족을 위한 다각적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갈수록 치열해지는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고객의 마음을 얻는 것이 바로 기업의 성공과도 직결된다”면서, “BMW 그룹 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 서서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노력을 다함께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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