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26일부터 오는 10월 14일까지 약 3주간 전국 BMW 공식 서비스센터와 MINI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BMW와 MINI 차량용 정품 액세서리 할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BMW는 올 겨울을 대비해겨울용 오리지널 휠/타이어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행사 대상 제품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그 밖의 모델은 20%를 할인해준다.겨울용 휠타이어 세트 구매고객에게는BMW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료 장착 서비스와 함께사용하지 않는 여름용 타이어를 오는 12월부터 내년 4월까지 약 5개월 간 무료로 보관해주는 호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BMW 퍼포먼스 액세서리, 오리지널 알로이 휠, 익스테리어, 인테리어, 캐리어, 카케어 등 BMW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전 제품 군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BMW 트레블 & 컴포트 시스템 출시를 기념해 아이패드홀더, 폴딩테이블, 코트행어 중 1개 아이템과 베이스 캐리어를 함께 구입하는 고객에게 추가로 베이스캐리어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을 통해 구입한 금액이 공임 및 부가세 포함 200만원 이상일 경우 윈터 케어 키트를 제공하며 500만원 이상 구입 고객은 BMW 트레블 & 컴포트 시스템 옷걸이 및 베이스 캐리어를 각 1개씩 증정한다. 또한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구매고객에게는 BMW 고객을 위해 제작된 ‘블루리본’ 책자를 증정한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