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어리

F1 코리아, 인피니티가 달린다

인피니티가 F1 마케팅에 나선다.

인피니티는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전라남도 영암군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개최되는 ‘2011 F1 코리아 그랑프리’를 앞두고 레드불 레이싱팀과 함께 하는 F1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F1 레드불 레이싱팀을 공식 후원하고 있는 인피니티는 이번 코리아 그랑프리를 계기로, “흥분하라, 이것이 당신의 머신이다”라는 도전적인 문구와 함께 국내에서도 공격적인 F1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인피니티는20일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해 레드불 레이싱팀의 대표 드라이버이자 인피니티 브랜드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세바스찬 베텔과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바스찬 베텔은 F1 최연소 우승 기록을 가진스타 드라이버로지난 11일에 열린 2011 F1 이탈리아 그랑프리에서도 정상에 오르며 올 시즌 8승을 챙기며 유력한 우승 후보로 떠올랐다.

인피니티는 F1 코리아 그랑프리가 열리기 직전인 10월 13일까지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F1 기념 인피니티 시그니처 모자를 증정한다. 전국 8개 인피니티 전시장에는 세바스찬 베텔의 공식 유니폼과 소품을 전시하는 스페셜 존도 마련될 예정이다.

인피니티는 공식 홈페이지 내 F1 마이크로 사이트(www.infiniti.co.kr)를 개설하고, 10월 16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인피니티를 만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이트 내에서 진행중인 F1 영상 퀴즈를 맞춘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세바스찬 베텔의 사인이 담긴 레드불 레이싱팀 드라이빙 캡(20명), 레드불 레이싱팀 공식 드라이버 자켓(1명), 인피니티 시그니처 카드지갑(10명), 영화상영 전 인피니티 F1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영화 관람권(70명) 등 다양한 선물이제공된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