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 프랑수아 프로보)는2012년형 SM5 출시를 기념하여 영화배우 정재영씨와 함께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10월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SM5를 구입하고 들뜬 오팀장으로 변신한 정재영씨와 눈치 없는 부하 직원 우대리 사이에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하고 코믹한 이야기가, 총 5가지의 새로운 에피소드형태로 소개된다. 참가자들은 매주 공개되는 에피소드를 확인하고 관련 퀴즈를 풀어 이벤트에 응모 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는 소니 VAIO 노트북을, 2등 10명에게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튀김기, 참여자들 중 300명은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실제 오팀장의 차량을 찾는 스페셜 아웃도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매주 서울 지역의 주요 스팟에서 실제 운행되는 오팀장의 차의 위치를 르노삼성 트위터(@DiscoverRSM)에 제보하기만 하면 총 500명(1인2매)을 선정해서 영화배우 정재영, 전도연 주연의 ‘카운트 다운’ 시사회에 초대한다. 카운트 다운 시사회 티켓 당첨자는 9월 26월 트위터 DM으로 개별 통지한다. 실제 운행되는 오팀장의 차의 위치는 매주 바뀌며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및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르노삼성자동차 광고 판촉팀 김구수 부장은 “신차 및 새로운 연식 차량의 출시에 맞춰, 앞으로도모바일, SNS등을 연계한 다양한 멀티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장함으로써, 브랜딩을 제고 할 수 있는 캠페인을 선 보일 예정이다” 고 밝혔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