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던토요타가대회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기념해 친환경 하이브리드 모델인 프리우스 차량 100대를 무상 렌탈 해 주는 이벤트를 연다.
한국토요타는오는 9월 19일(월)부터 9월 30일(금)까지 ‘자연을 위한 프리우스와 떠나는 10박 11일 가을여행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토요타 자동차에 관심이 있는 만 26세 이상의 운전 면허 소지자는 한국토요타 홈페이지(www.toyota.co.kr)와 한국토요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oyotakorea) 을 통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응모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하여 10월 14일(금)부터 10월 24일(월)까지 총 11일간 토요타 프리우스 차량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한국토요타자동차의 나카바야시 히사오 사장은 “대회 기간 동안 공식 의전 차량으로 사용했던 토요타 프리우스는 리터당 29.2km라는 우수한 성능과 친환경성으로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며 “앞으로도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우수한 연비 성능을 직접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시승 이벤트를 전개하여 하이브리드 인지도 확대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추첨 결과는 10월 7일 토요타 페이스북에서 발표할 계획이며, 여행지에서 있었던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사진을 올린 고객 중 페이스북에서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20명에는 주유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