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가 전국 주요 대도시 및 유명 관광지에 올 뉴 SM7을 전시, 시승차를 운영한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올 뉴 SM7 출시에 맞춰 부산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8월 18일부터 8월 21일까지 올 뉴 SM7 전시 및 시승행사를 가진다고 밝혔다.

올 뉴 SM7의 공식 출시와 때를 같이 하여 국내 최초로 참여자가 직접 영화의 주인공이 되고 선택에 따라 영화의 결말이 다르게 전개 되는 소셜 네트워크 인터렉티브 무비 ‘비욘더 무비 이프’도 공개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enaultsamsungM)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비욘더 무비 이프’는 국내 최초 인터렉티브 무비로 참여자가 주인공이 되어 스토리를 선택하는 대로 결말이 달라지는 영화이다. 이를 통해 참여자들은 올 뉴 SM7의 매력적인 모습을 감상하는 것과 더불어 자신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의 결말이 다르게 전개되는 또 하나의 즐거움을 체험하게 된다. 또한 페이스북 친구들 중 상대 역(이성)을 포함한 6명을 영화 속 주요 배역에 캐스팅할 수 있도록 해 흥미를 더했다.

‘SM7 퍼펙트 케어 서비스’라는 기존의 SM7 고객들을 위한 소모품 무상교환 및 무상 픽업, 배송 서비스, 무료 렌털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 프로그램의 혜택기간 및 횟수를 연장한 ‘All-New SM7 퍼펙트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4f2560f11ab5b32633e9e99a130ad764.JPG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