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전국의 판매 대리점 대표를 초청,상반기 결산과 하반기 쉐보레 브랜드에 대한 성공 의지를 다지는 ‘무한도전 예스 쉐보레’ 결의대회를 열었다.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20일열린 ‘무한도전 예스 쉐보레’ 결의대회는 전국 300여개 판매 대리점 대표를 비롯, 한국지엠 마케팅부문 필드운영담당 성기인 상무와 관련 임직원 등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상반기 결산과 하반기 판매성공 결의, 특별 강연의 시간을 가졌다. 성기인 상무는 “3월 쉐보레 브랜드 도입 이후 내수판매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고, 지난달에 내수 시장점유율 두 자릿 수를 달성하는 등 쉐보레 브랜드에 대한 고객 반응이 매우 긍정적인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또한 “쉐보레 브랜드의 성공적인 안착을 발판 삼아 국내 최고 수준의3-5-7 쉐비 케어 서비스, 새롭게 단장한 쉐보레 브랜드의 고품격 판매 및 정비 네트워크, 중형 세단 말리부 등 경쟁력 있는 신차 출시 등 한국지엠만의 높은 경쟁력으로 하반기에도 지속적인 판매성장을 이뤄낼 것으로 확신한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이날 대리점 경영기법에 대한 특별강연과 결의대회를 마친 참가자들은 대전에 위치한 계족산 산행을 실시했고, 이와 더불어 단체 줄넘기, 무한도전 관문 등 각종 미션을 부여해 팀워크와 조직력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지엠은 올해 상반기 쉐보레 도입 첫 달인 지난 3월, 내수시장에서 1만2,265대를 판매해 전년 동기 9,434대 대비 30% 증가했고,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간 내수 판매실적 역시 전년 동기 대비 26.7% 증가하며 쉐보레 브랜드가 국내시장에 조기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6월엔 13,761대의 판매실적을 올려 2008년 9월 이후 처음으로 월간 내수 시장점유율 10%를 달성하며, 점유율 두 자릿수를 기록했다.
한국지엠은 올해 상반기 쉐보레 도입 첫 달인 지난 3월, 내수시장에서 1만2,265대를 판매해 전년 동기 9,434대 대비 30% 증가했고,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간 내수 판매실적 역시 전년 동기 대비 26.7% 증가하며 쉐보레 브랜드가 국내시장에 조기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6월엔 13,761대의 판매실적을 올려 2008년 9월 이후 처음으로 월간 내수 시장점유율 10%를 달성하며, 점유율 두 자릿수를 기록했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