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 (대표: 그렉 필립스)는 7월 4일(월)부터 7월 29일(금)까지 4주간 크라이슬러 고객을 대상으로 ‘2011 하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하계 서비스 캠페인은 크라이슬러, 짚, 닷지 브랜드의 모든 차량을 대상으로 전국 21개 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된다.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에어컨을 포함한 각종 냉각장치, 타이어, 브레이크 등 여름철 안전 주행을 위한 다양한 항목에 대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순정 부품구입과 타이어 교환시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타이어 교환 고객을 대상으로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Jeep 랭글러의 소프트 탑과 전 차종 루프 캐리어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크라이슬러는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 점검을 위해 사전예약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며,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