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주식회사(한국지엠)는 디즈니월드, 씨월드 등 세계적인 가족관광 명소로 유명한 미국 올란도(Orlando) 여행 기회를 제공해 놀라움과 신선함으로 가득 찬 경험을 선사하는 ‘올란도 타고 올란도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진행되는 한국지엠의 ‘올란도 타고 올란도 가자’ 이벤트는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 및 올란도 구매고객을 위한 이벤트와 일반고객 대상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하게 진행된다. 한국지엠은 각 이벤트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가족관광 및 휴양 명소인 미국 올란도로 여름 휴가를 갈 수 있는 여행 상품권과 쉐보레 올란도 1대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우선인기 라디오 프로그램 ‘두시탈출 컬투쇼(매일 오후 2~4시 방송)’ 홈페이지 특집 코너를 통해 7월 11일부터 30일까지이벤트가 진행된다. 쉐보레 올란도의 키워드인 ‘드라이빙’, ‘7인승’, ‘가족’ 등과 연관된 독특하고 재미있는 사연을 응모해우수 사연으로 선정되면추첨을 통해 2명을 선정, 미국 올란도 3인 가족여행 상품권과 올란도 1대를 증정한다.

7월 1~30일까지 쉐보레 올란도 구매 고객과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올란도 타고 올란도 가자’ 이벤트가 진행된다.이 기간 중 올란도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명을 선정, 미국 올란도행 가족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일반고객을 대상으로는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하면 10만원 상당의 제주도 렌터카 이용 상품권 및 주유권 등 휴가철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담당 이경애 전무는 “가족 단위의 여행이 증가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신개념 7인승 쉐보레 올란도와 온가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즐거움이 있는 미국 올란도의 공통점을 부각시키는 등 시너지 효과를 얻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올란도의 매력적이고 강인한 SUV스타일, 승용 세단의 정숙성과 안정적인 승차감, 패밀리카로서의 넓은 공간 활용성 등을 많은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d1b6c317462640283f9b9c4f02cec22e.jpg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