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장 진출 6년을 맞는 인피니티가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는 한국시장 진출 6주년을 기념해, 6월 2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인피니티가 제시하는 모던 럭셔리의 가치를 공유하고 전파할 인피니티 홍보대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단순히 차를 판매하는 것 이상의 남 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인피니티의 브랜드 가치를 고객들이 직접 향유하고, 나눌 수 있도록 하고 자는 취지에서 홍보대사 영입을 기획했다고 인피니티측은 밝혔다.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최연소 F1 월드 챔피언 세바스찬 베텔(Sebastian Vettel, 23)을 선정한 인피니티는국내에서도 인피니티를 대변할 최고의 홍보대사 60명을 선발하여 이들에게 인피니티만의 특별한 모던 럭셔리 체험기회를 제공하겠다는 목적이다. 이에 따라 사전 응모를 통해 인피니티 홍보대사로 선정된 60명(30명 선발, 동반 1인 포함 60명)에게는 오는 25일 여의도 서울 마리나 클럽 & 요트에서 개최되는 이벤트에 참가할 기회가 제공된다. 이날 행사 참가자들에게는 인피니티M 에코 다이내믹 시승기회가 주어진다. 지난 5월 한 달간 전국 8개 전시장에서 진행된 에코-다이내믹 시승 이벤트 결승전도 진행된다.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 총괄 손창규 디렉터는『모던 럭셔리의 감성을 추구하는 인피니티의 6주년을 기념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 체험기회를 제공 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인피니티의 최신 테크놀로지를 경험함과 동시에 인피니티의 가치를 보여줄 수 있는 모던 럭셔리 이벤트도 함께 즐기시고, 인피니티의 대표적인 홍보대사가 되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