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26일, KTX용산역 쉐보레 테마라운지에서 쉐보레 브랜드 출범 이벤트 ‘올란도를 찾아라’의 1등 당첨 고객에게 ALV(Active Life Vehicle) 올란도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가졌다.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3월부터 두 달 동안 ‘올란도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쉐보레 대리점을 방문한 고객이 올란도 전시차량 내 ‘시크릿 큐브(Secret Cube)’에 숨겨진 응모권을 찾은 후 올란도 웹사이트를 통해 응모권 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경품 당첨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 이와 더불어 이벤트 종료 후 전체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한 별도 추첨을 통해 올란도 1대를 증정했다.
1등 경품 올란도의 주인공이 된 김옥춘(41) 씨는경차 쉐보레 스파크를 구매하기위해방문한 쉐보레 대리점에서이벤트에 응모했으며, 6천대 1의 경쟁을 뚫고 당첨됏다. 김옥춘 씨는 “인생이 업그레이드된 느낌이다. 주말이면 여가활동을 즐기고 특히 오토캠핑을 해보고 싶었는데, 공간 활용성이 높고 안전한 올란도가 생겨 우리 가족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성기 한국지엠 국내영업/마케팅본부장은 “ALV 올란도는 당첨자 가족의 활동적이고 능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제격”이라며, “한국지엠은 고객이 쉐보레의 주인공이 되는, 다양하고 풍성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어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303d1e200284ac6b02d99a8c86ef25de.JPG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