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어리

한국타이어 창립 70주년 기념식 개최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창립 70주년을 맞아 본사 및 각 사업장에서 창립 기념식을 열고 지난 70년을 되새기며 끊임없이 성장하는 미래를 위한 도전과 열정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타이어 임직원들이 모두 참석해파티분위기 속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겼다.‘70주년 앰블럼 퍼즐액자” 이벤트에는 70명의 임직원들이 조각퍼즐에 축하 메시지를 작성, 지난 시간의 노고를 돌아보고 더욱 더 성장하는 미래를 향한 비전을 담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한국타이어는 이 자리에서회사의 성장을 이끌어온 장기근속자ㄹ르 표창했다.

한국타이어 서승화 대표이사 부회장은 “지난 70년 동안 수 많은 위기와 도전 속에서도 한국타이어가 세계시장을 선도하는 타이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써 주신 선, 후배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브랜드 가치 향상을 통해 글로벌 탑5, 탑3로의 도약은 물론 가깝게는 100년 멀게는 300년 영속하는, 미래를 내다보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한국타이어는 대한민국 최초의 타이어 전문기업으로 지난 1941년 설립, 현재 전 세계 186개 국에 타이어를 수출하는 매출액 기준 세계 7위, 생산량 기준 5위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