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5월 4일(수), 서울 양평사업소, 서울 도봉사업소, 부산 동래사업소 등 직영 매장 3곳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공기압, 매달 확인하세요!” 라는 에코 액션캠페인을 전개했다.
르노삼성차는 이번 4일, 정비나 차량 구매를 위해 3곳의 복합 매장을 방문한 1천여 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공기압을 확인해주고, 적정 공기압을 유지할 경우 유류비와 탄소 배출량을 줄임으로써 파생 되는 경제적, 환경친화적 효과를 설명했다.아울러, 에코 액션캠페인 로고가 새겨진 허브 캔을 제공하며친환경 운전 문화에 대한 자발적인 동참을 유도했다.
르노삼성차는 이번 4일, 정비나 차량 구매를 위해 3곳의 복합 매장을 방문한 1천여 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공기압을 확인해주고, 적정 공기압을 유지할 경우 유류비와 탄소 배출량을 줄임으로써 파생 되는 경제적, 환경친화적 효과를 설명했다.아울러, 에코 액션캠페인 로고가 새겨진 허브 캔을 제공하며친환경 운전 문화에 대한 자발적인 동참을 유도했다.
작년 7월에 자동차 타이어의 정기적인 체크를 통해 불필요한 연료 소모 및 연비 저하를 방지하자는 취지로 이 캠페인을 시작한 르노삼성자동차는 올해 5월부터는 정기적으로 매달 첫째 수요일마다 적정 공기압 유지 캠페인을 전개해 고객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늘려나갈 계획이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