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ep 컴패스 70주년 에디션이 나왔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웨인 첨리)는 3일, Jeep브랜드 70주년을 맞아 ‘Jeep 컴패스 70주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Jeep은 올해 브랜드 탄생 70주년을 기념해컴패스를 시작으로 Jeep 전 라인업의 70주년 에디션을 출시할 예정이다.이 중 가장 먼저 출시되는 컴패스는 Jeep 브랜드의 정통성을 반영한 도심형 컴팩트 SUV로, Jeep 브랜드 및 SUV 대중화의 기폭제 역할을 하고 있는 모델이다. 지난 3월에는 Jeep 브랜드의 패밀리 룩을 반영하여 더욱 세련된 디자인에 각종 편의 사양을 더한 뉴 컴패스가 출시되어 경쟁이 치열한 국내 SUV 세그먼트의 대표 주자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뉴 컴패스 70주년 에디션은 Jeep 70주년 기념 배지와 스페셜 에디션 18인치 알루미늄 휠을 장착했고70주년 로고가 새겨진 라디오 스크린과 프리미엄 가죽 시트, 네비게이션 시스템이 장착된 프리미엄 유커넥트 미디어 센터, 체스트 넛 색상의 스티치를 적용한 스티어링 휠과 플로어 매트 등이 적용됐다.Jeep컴패스 70주년 에디션은 스페셜 에디션 전용 컬러인 브론즈 스타, 메탈릭 실버, 블랙 색상으로 출시된다.

Jeep 컴패스 70주년 스페셜 에디션의 가격은 3,590만원(부가세 포함)이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