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어리

르노삼성차, SM7 콘셉트 온라인 이벤트 전개

르노삼성차는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SM7의 후속모델의 쇼카, 의 디자인과 모터쇼에서 차량을 직접 본 관람객들의 반응을 볼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4월 14일부터 5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는 네이버, 다음 등 주요 포탈 싸이트 온라인 배너를 통해 참여 할 수 있으며 지난 서울 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된 를 온라인상에서 유저가 직접 마우스 컨트롤을 하여 360도 보기, 전조등 켜기, 이동, 문 열기 등을 하여 영상 속 관람객의 다양한 반응을 만들어내면 자동적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최고급 노트북 센스 NT-900X3A-A51, 소니 최신형 디지털카메라 DSC-TX9 (3D 촬영)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차 광고판촉팀장 김구수 부장은 “르노삼성자동차만의 차별화된 모든 장점, 잘 다듬어지고 절제된 역동성, 안락함, 웰빙 그리고 운전의 즐거움을 잘 보여주고 있는 를 알리기 위해 SM7 티저사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라고 말하고, “SM7 후속 모델은 르노-닛산 얼라이언스의 최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변하지 않는 품질과 가치를 계승해 명실공히 한국 최고의 프리미엄 준 대형 세단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