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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와 에쿠스, 멤버십 서비스로 프리미엄 이미지 강화

현대차가 에쿠스와 제네시스 고객에 대한 서비스 차별화로 프리미엄 이미지 구축에 나섰다.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는 14일,2012년형 에쿠스, 제네시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블루 아너스’(BLU Honors)를 런칭한다고 밝혔다.‘블루 아너스’는 현대자동차를 상징하는 컬러인 블루(BLU)와 특권을 상징하는 아너스(Honors)를 결합한 말이다.블루 아너스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에쿠스 고객에게는 ▲차량 출고후 국내 유명 골프장에서2년간 6회의 라운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골프 영역 ▲서울 아산병원, 가톨릭 서울 성모병원 등 국내 유명 병원에서 건강검진 패키지를 제공하는 건강 영역 ▲2년간 8회의 고품격 문화공연 관람권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문화 영역 중 고객이 선택한 서비스를 제공한다.2012년형 에쿠스와 제네시스 고객에게 공통적으로 국내 유명 8개 주요 호텔에서의 발레파킹 서비스, 인천공항에서 발레파킹 및 허브(Hub)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를 각각 2년간 4회 제공한다.고객이 희망하는 시간과 장소로 직접 찾아가 차량을 인수하고 차량 수리 후 원하는 장소로 차량을 인도하는 신개념 정비 서비스인 ‘홈투홈 서비스’도 2년간 2회 무료 제공한다.오종훈 yes@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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