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쉐보레 올란도 알리기에 나섰다.
한국지엠은 지난 3월부터 4월 말까지 『올란도를 만나다』와 『올란도를 찾아라』 대규모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ALV 올란도의 진정한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하는 한편, 4월부터 일반고객 대상 시승 이벤트, 『올란도를 경험하라』를 진행한다.
『올란도를 경험하라』 온라인 이벤트는 올란도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을 신청하고 영업소에서 시승을 마친 후, 소감과 제품 특장점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프리미엄 인테리어 디자인, 센터페시아 내 비밀 수납공간 시크릿 큐브 및 시트 배열 변경을 돕는 이지 테크 등 올란도의 7가지 특장점을 살려 시승 소감을 올린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DSLR 카메라, 외식 및 레저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4월까지 진행되는 ‘올란도를 찾아라’ 이벤트는 대리점 방문 고객이 올란도 전시차량의 시크릿 큐브에 숨겨진 응모권을 찾아 올란도 웹사이트를 통해 응모권 번호를 입력하면 외식상품권 당첨을 확인할 수 있게 했으며, 전체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별도 추첨을 통해 올란도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쉐보레 올란도는 자동차 리서치 전문업체 마케팅 인사이트가 최근 실시한 신차 디자인 초기 반응 조사에서 MPV부문 최고 평점인 730점을 받아 높은 상품성을 재확인했다. 이번 조사에서 쉐보레 올란도는 ‘단단하다’, ‘실용적이다’, ‘30대 남성’ 및 ‘여가용’으로 요약되는 디자인 이미지 키워드로 고객들에게 어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