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18일 부평 본사에서‘쉐비 케어 와우(WOW) 페스티벌’의 첫 번째 당첨고객에게 ‘쉐보레 스파크’ 차량을 증정했다.
‘쉐비 케어 와우 페스티벌’은 3~4월 두 달 동안 한국지엠의 전국 정비 네트워크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만족 서비스 프로그램. 이번 페스티벌은 3월 들어 약 2주 동안 15만 여명이 참가할 정도로 큰 관심을 받았다.첫 번째 경품으로 스파크를 받은 당첨자는 고객 이은상씨. 차량 경품 이외 쉐보레 엠블럼 패키지 무상 교체 또는 엔진오일 교환권을 받은 고객들은 현재까지 모두 1,035명.지난 2일부터 시작된 쉐비 케어 와우 페스티벌은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엔진오일 세트 교환시 40% 할인) ▲쉐보레 엠블럼 패키지 교환시 40% 할인 ▲출고 전 점검 서비스(각종 램프 점검 및 무상 살균탈취 서비스) 등으로 구성, 운영된다.
한국지엠은 3~4월 두 달 동안 한국지엠 정비 네트워크에 차량을 접수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500명에게 쉐보레 엠블럼 패키지 무상교환 또는 엔진오일 교환권 제공 ▲럭셔리 세단 ‘알페온’ 1대, 글로벌 경차 ‘스파크’ 9대 등 추첨을 통해 총 10대의 차량을 제공하는 등 대규모 경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