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쉐보레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쉐보레 차종 6대를 걸고 온라인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펼친다.
한국지엠이 진행하는온라인 프로모션은 3월15일부터4월30일까지 약 2개월 동안 진행되며 ▲ ‘쉐보레 풀라인업의 주인공이 되라’ 와 ▲쉐보레 올란도 만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로 구성된다.‘쉐보레 풀라인업의 주인공의 되라’ 이벤트는 참여자들이 단계별 미션 수행을 통해 각 쉐보레 브랜드 차종의 장점 과 특징을 자연스럽게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미션 1단계는 쉐보레 이벤트 웹사이트에 방문, 쉐보레 브랜드 6개 차종의 본질(특장점)을 간단하게 작성하면 된다. 미션 2단계에서는 5명의 지인들과 함께자신이 갖고 싶은 쉐보레 자동차를 각각 선택할 수 있다.참여자들은 주어진 그룹 미션을 수행해 높은 그룹 점수 획득 시 쉐보레 제품 6 차종의 주인공에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한국지엠은 ▲ 쉐보레 제품 총6대(카마로, 올란도, 크루즈, 캡티바, 아베오, 스파크 각 1대) ▲ 태블릿 PC, 태블릿 PC 명품 케이스 ▲ 네비게이션 ▲ 디지털 카메라 ▲ 하이패스 블랙박스 일체형 단말기 ▲ GS 주유 상품권 ▲ 100만원 상당 여행 상품권 ▲ 영화예매권 ▲ 커피교환권 등을 온라인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한다.
3월 4일부터 4월 말까지 2개월 동안 쉐보레 올란도만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올란도 온라인 이벤트는 ‘올란도를 만나라’, ‘올란도를 찾아라’, ‘올란도를 열어라’등 총 세가지 컨셉트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 중 올란도 웹사이트에올란도가 가진 특장점을 파악하고 경품행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 태블릿 PC ▲쉐보레 자전거 ▲에버랜드 연간 이용권 ▲CJ푸드빌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