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자동차의 렉서스 브랜드는 16일, 한국 판매 10주년을 맞아 소모품 교환과 정기 점검을 해주는 ‘렉서스 프리미어 서비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렉서스 프리미어 서비스 패키지는 차량 구입 후 무상 점검 서비스 기간이 종료된 후에도 최적의 상태로 차량을 유지할 수 있는 서비스 상품으로 차량의 주행 거리 및 운행 조건에 따라 4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렉서스 차량을 대상으로 고객들은 10% 할인된 서비스 상품을 구입 할 수 있으며 구입 후 공임 및 부품 가격이 인상돼도 추가 부담 없이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