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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한-중 대학생 마케팅 캠프

현대차 대학생 마케팅 캠프가 성황리에 열렸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15일~16일, 서울 신촌 일대와 강남 리츠칼튼 호텔에서 한ㆍ중 주요 대학의 마케팅 관련 학과 대학생 60여 명을 초청해『현대차 대학생 마케팅 캠프 Global』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양국의 대학생들이 마케팅 지식을 활발히 공유하고 젊은 세대만의 도전 정신과 글로벌 마인드를 함양시키기 위해 열린 행사다.지난달 31일 개최된 『현대차 대학생 마케팅 캠프 KOREA』에 참여한 대학생 120여명 중 우수학생으로 선발된 30명과『현대차 중국 대학생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중국 대학생 30명 등 총 60명이 참가했다.캠프에 참가한 양국 대학생들은 주어진 주제를 표현하는 사물 촬영, 현대차가 연상되는 상징물 촬영 등 이색 과제를 실시하며 창의적인 의견을 공유하는‘대학생 크리에이티브 마케터 원정대’, 언어의 장벽을 넘어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문화를 교류하는 ‘글로벌 스피드 퀴즈’등 창의력과 협동심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또한 캠프 참가자들은 지구 환경, 에너지, 기아 및 빈곤 등 글로벌 이슈에 대해 함께 토론하는 ‘글로벌 이슈 퍼포먼스’를 통해 양국의 문화와 정서를 이해하고 글로벌 마인드를 함양하는 기회를 가졌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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