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가 페이스북에 기업 페이지를 열었다.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국내 수입차 업계 최초로 페이스북 내 공식 기업 팬 페이지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BMW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는 보다 많은 고객들과의 쌍방향 소통을 하고, 다양한 고객 의견을반영하기 위해 개설됐다. 특히 기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은 물론 잠재 고객들에게 BMW의 가치를 공유하는 등 BMW만의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BMW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BMW만의 색다른 커뮤니케이션 방식으로 BMW의 최신 뉴스는 물론, 자동차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을 보다 쉽게 설명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다. BMW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의 팬이 되려면, 팬 페이지를 방문해 ‘당신은 BMW를 좋아합니까? (Do You Like BMW?)’라고 쓰여진 시동 버튼(Auto start/stop) 이미지를 클릭하면 된다.

f8ae958cf751932ec7e7ecaa23e68b07.jpg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