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가 고객만족 결의대회를 열었다.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는13일, 전국 7개 딜러사와 함께 ‘2011 비전공유 및 고객만족 결의 대회(2011 Infiniti Grass Roots Meeting)’를 진행했다. 켄지 나이토(Kenji Naito) 대표를 비롯한 인피니티 임직원과 전국 7개 딜러사의 경영진 및 세일즈 컨설턴트(SC)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먼저 인피니티의 마케팅, 제품기획, 세일즈, 애프터 세일즈, 교육 등 인피니티 브랜드의 총체적인 전략과 계획이 발표됐다.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손창규 디렉터는 “3,000cc 이상 수입차 판매 1위, 1,000대 판매 조기달성 등 기록적인 성과를 달성한올 뉴인피니티M의 선전과 적극적인 고객 체험마케팅이 2010년 인피니티가 비약적인 발전을 이룰 수 있었던 성장동력이었다.”며, “G25 출시를 통해, 국내 수요가 가장 활발한 3,000cc 이하 시장에서의 점유율도 공격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이 날 행사에서는 세일즈 컨설턴트들의 지난 활동과 성과를 축하하는 도 함께 진행되었다. 작년 한 해 판매실적, 고객관리, 내부교육이수, 규율준수 등 전반에 걸친 평가를 통해 최고의 컨설턴트를 선정하는 ‘2010 인피니티 최고 컨설턴트(2010 Infiniti Best Qualified SC)’에는 SS 모터스(강남)의 이순형 과장이 취득점수 110점으로, 만점을 기록하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2010 인피니티 최고 컨설턴트’를 포함한 전 수상자들에게는 트로피 및 상패와 함께 하와이 가족여행 패키지와 격려금이 부상으로 증정됐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