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가 2011년 내수시장 점유율 47%를 목표로 세웠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15일(토) 양재동 본사 대강당에서 정의선 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 상반기 판매촉진대회’를 열고올해시장점유율 47% 달성을 다짐했다.정 부회장은“올 한해 국내시장은 유럽과의 FTA 발효 등수입차 업체의 적극 공세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며 “올해 그랜저, 벨로스터, 엑센트 등의 신차효과와 여러분 모두가 세계 최고의 자동차 기업을 만든다는 자부심과 자신감을 바탕으로 판매목표 달성에 최선을 다해주기 바란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이 날 행사에서새롭게 선보인 브랜드 슬로건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새로운 생각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한다.)’를 임직원들에게 선보이고고객에게 새로운 감성가치를 제공하는 창조적인 자동차 기업으로 다시 태어나기 위한 비전을 공유했다.

6d8f6bb355c46440fe4f609550bc3813.jpg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