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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집에서 수리를 맡기는 홈투홈 서비스 선보여

현대차는 고객의 차를 찾아가서 받아와 수리 한 뒤 돌려주는 ‘홈 투 홈’ 서비스를 10일부터 시작한다.

현대차 멤버쉽 프로그램인 블루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홈 투 홈’ 서비스는직접 정비업체을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전문 담당직원이 차량을 인수하고 수리 후 다시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인도하는 새로운 서비스다.현대차는 고객의 신뢰를 높이기위해 차량 수리 이외에 각종 전기장치, 브레이크 등을 점검하는 차량 성능검사와 수리 부품의 기능 및 위치, 고장시 문제점 등을 설명한 종합진단서를 부가 서비스로 제공키로 했다.

홈투홈 서비스를 이용하려면현대차 고객센터(080-600-6000)를 통해 최소 1일전에예약신청하면된다. 서비스 가격은2만원으로블루 포인트로도 결제가 가능하다.현대차는 1월 10일부터 현대차 승용, RV 전 차종을 대상으로 서울, 경기, 인천지역에서 우선 실시하며, 향후 전국으로 확대하여 시행할 예정이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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