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70년 맞는 한국타이어 앰블럼과 슬로건 발표

창사 70년을 맞는 한국타이어가 기념 앰블럼과 슬로건을 발표했다.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는 3일,창사 70주년의 해를 맞아 한국타이어의 과거와 현재를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 지속 가능한 미래를 열어나간다는 의지를 담은 70주년 기념 앰블럼과 슬로건을 발표했다. 뫼비우스띠를 활용해 만든앰블럼은 기술과 감성의 조화,고객과 한국타이어가 지속적으로 동반 성장해 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70주년 기념 슬로건 “Beyond Business & Growth; Sustainability & Culture”는 최고의 타이어를 만들겠다는 의지, 고객과 사회를 먼저 생각하는 배려, 보다 나은 세상을 꿈꾸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열어간다는 한국타이어의 새로운 70년을 향한 다짐을 나타내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슬로건을 바탕으로 높은 기술력과 품질, 환경 친화적인 제품 개발,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는 다양한 경영활동 등을 통해 고객 만족 극대화는 물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한다는 계획이다.

한국타이어 서승화 대표이사 부회장은 70주년 기념 앰블럼 및 슬로건 발표와 더불어 신년사를 통해 “2011년에는글로벌 탑 5로 도약하기 위한 초석을 마련하겠다”고 올해의사업 방향을 제시했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