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대우가 소셜미디어 등 뉴 미디어를 통해 적극적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자동차 회사로 평가 받았다.

지엠대우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에서 선정한 ‘2010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올해의 웹어워드 광고 마케팅 특별대상’을, 한국 인터넷 커뮤니케이션협회가 주최한 제조업체 부문 소셜미디어 대상에서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8월 알페온 신차출시 행사를 인터넷으로 생중계하고,트위터 등 뉴 미디어를 적극 활용해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적극적으로 시도했다는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아 ‘2010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특별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평가에는 웹 전문가 1,600여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참여했으며, 디자인, 기술, 콘텐츠, 브랜드, 프로모션, 마케팅 등 총 8개 부문에 걸친 40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각 분야별 대상을 선정, 발표했다. 시상식은 오는 16일과 17일 양일 동안 서울 잠실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지엠대우는또, 12월 3일 한국인터넷커뮤니케이션협회가 주최한 ‘제 3회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에서 제조업체 부문 소셜미디어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인터넷커뮤니케이션협회는 매년 1,200개 기업과 600개 공공 기관을 대상으로 인터넷을 통한 소통 우수 사례를 발굴, 포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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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