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랠리스트 전성진 랠리머쉰 – 커스텀 무쏘 290

2003년 -KUMHOKOREA RALLY T3그룹 2위 입상

2003년-아시아크로스컨트리랠리(AXCR) 3000Km( 태국방콕- 말레이시아쿠알라룸프)완주-종합13위

-dr:전성진,co-dr: 김관우, 출전차량 : 쏘렌토

2004년-금호타이어 코리아랠리 T3 1위입상

2005년-아시아크로스컨트리랠리(AXCR) 3200Km (태국방콕- 태국 파타야)완주

-dr:전성진,co-dr:최근재, 출전차량 : 쏘렌토

2005년 – 대관령 특설경기장 스노우레이스 T2그룹 우승

2006년 – 인제 KOREA RACING FESTIVAL 스노우레이스 ST2그룹 2위 입상

2007년 – 코리아 오프로드쇼 2라운드 T2그룹 2위 입상

2007년 – 대관령 스노우 레이스 1위입상

2008년 – TNI OFFROADSUPER RACE출전 3전 2위 입상

2008년 – TNI OFFROADSUPER RACE출전 5전 2위 입상

2008년 -한국 타이어 R1 2전 X300 2위 입상

2008년 -한국 타이어 R1 3전 X300 3위 입상

2008년 – KOREA RALLY CROSS T1 출전

2009년 – KOREA RALLY SUPERSTAGET그룹 1전 1위 입상

2009년 – KOREA RALLY SUPERSTAGE T그룹 2전 1위 입상

2009년 – KOREA RALLY SUPERSTAGE T그룹 3전 1위 입상

2009년 – 예산군 매헌오프로드 전국대회 2R 1위입상

2010년 -한국 타이어 R1 대회 T그룹 우승

2010년 – KOREA RALLY SUPERSTAGET그룹준우승

이스트랠리팀장및 동방카 대표 전성진

전성진 대표의 첫번째 랠리 머신이었던 쏘렌토를 보내고 심혈을 기울여 다시 제작한 랠리 머쉰 – 2000년 290SR – 2,700cc CRDI(렉스턴엔진)스왑

엔진 : CRDI 2700cc 엔진스왑

터빈 : 스프린터 G1

흡기 : HKS오픈필터

미션 : MB4단 오토, 풀타임사륜

ECU튜닝 Max. 240HP

엔진오일 : 모튤300V 10W40

미션오일 : 모튤 ATF-1A

디퍼렌셜오일 : 모튤 SAE75W140

브레이크오일 : 모튤 RBF600

400마력대응 대용량 인터쿨러/스텐 63파이 인테이크 커스텀제작

후륜 : 페더슨 강성 스프링, 올드맨이뮤 메인 쇽/코니 보조쇽.

전륜 : 페더슨 강성 토션바. 프로콤프 MX-6 메인쇽/ 코니 보조쇽, 강성 스태빌라이저

OZ RACING 16인치 휠, BFG 225/75 R16 KM2 타이어

브레이크 : 페더슨 와이어메시 호스, 하드론젯 레이싱 패드

델피게이지(배기온,수온,유온,오일압력,터보부스트압),미션오일온도게이지,OMP스티어링휠,트립컴퓨터

스파르코 일체형 버켓시트, 다카타 4점식 벨트

FIA 공인 규격 6점롤바, 42파이 3T 아연특강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