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코리아는 1일, 모바일전용 캐딜락 브랜드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캐딜락 모바일 웹사이트는 스마트폰의 기종이나 운영체제에 관계없이 모든 스마트폰에서 접속이 가능하며, ▲ 캐딜락 브랜드 스토리를 제공하는 ‘Cadillac’ ▲ 국내 판매 중인 캐딜락 모델들의 주요 특장점 소개 및 이미지를 제공하는 ‘모델 라인업’, ▲ 전국 9개의 캐딜락 전시장 소개 및 위치, 딜러 현황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딜러 정보’, ▲ 전국 19개 서비스 센터의 위치 및 전화번호를 제공하는 ‘서비스’, ▲ 각종 세일즈 프로모션 및 고객 이벤트 정보를 담은 ‘이벤트’ 등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캐딜락 차량 관련 내용들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모델 라인업’ 항목은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보다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차종별 특장점을 ‘스타일링’, ‘퍼포먼스’, ‘인테리어’, ‘안전성’ 등 4개의 카테고리로 나누어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캐딜락의 다채로운 브랜드 스토리를 사진과 함께 쉽고 재미있게 정리하여 볼거리를 선사하고 고객들이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의 위치를 확인하고 원클릭으로 즉시 전화로 연결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