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아우디 겨울철 무상점검 캠페인

아우디 코리아는11월 15일(월)부터 12월 3일(금)까지 3주간 전국의 아우디 고객을 대상으로 ‘2010 아우디 겨울철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아우디는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배터리, 열선 등 겨울철 필수 점검 대상인 30개 항목에 걸쳐 전반적인 차량 상태를 점검해주고유상 수리 고객에게는10%의 부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이번 캠페인 기간 중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윈터 컴플리트 휠 할인과 더불어 고객의 타이어를 무료로 보관할 수 있는 ‘타이어 호텔’ 서비스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캠페인 기간 중 타이어의 제동력과 접지력을 더욱 높여주는 아우디 윈터 컴플리트 휠은 30% 할인이 적용되며, 윈터 컴플리트 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사용하던 타이어를 아우디 물류 센터에서 1년간 무상으로 보관해준다.1년의 보관기간 중에는 2회에 한하여 교체가 가능하며, 보관시에는 아우디 정품 휠백에 담아 안전하고 청결하게 보관된다.

이 외에도, 아우디 컴플리트 휠 40% 특별 할인, 아우디 A4, A5, A6, Q5, Q7 카 액세서리 패키지 30% 특별 할인, 아우디 카 케어 제품 20% 특별 할인, 아동용 시트 30% 특별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2010 아우디 겨울철 무상점검 캠페인’은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