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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센트 광고모델은 네티즌이 정한다.

“네티즌들이 직접 신형 엑센트 최고의 광고 모델을 뽑는다!”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신형 엑센트의 일반인 광고모델 오디션인『엑센트 영 가이(Young Guy) 선발대회』의 본선 진출자 7명을 공개하고, 이 중 최종 2명을 선발하는『엑센트 영 가이 TOP2 네티즌 투표』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엑센트 영 가이(Young Guy) 선발대회』는 20대 남녀 젊은이를 대상으로 지난 10월 7일부터 27일까지 엑센트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 총 2,400여 명이 지원해 34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이어 10월 29일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엑센트의 세련된 스타일과 부합되고 목표 고객층인 20~30대가 선망할 수 있는 본선 진출자 7명을 선정했다. 『엑센트 영 가이 TOP2 네티즌 투표』이벤트는 11월 30일(火)까지 엑센트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네티즌들은 본선 진출자 7인의 프로필과 화보, 동영상 인터뷰를 확인하고 1인을 선정해 투표하면 된다. 현대차는 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총 1,012명을 추첨해 홍콩 겨울 축제 초대권(8명), HP 프리미엄 넷북(4명), 스타벅스 기프트콘(1,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네티즌들의 투표에 의해 최종 2인으로 선정되는 ‘영가이(Young Guy)’는 신형 엑센트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엑센트’도 제공받게 된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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