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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전시장의 틀을 깬다”

현대차가 각 지역의 영업소를 지역별 특성을 살린 이색 테마지점으로 만든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14일(목) 서울 강남구 소재 현대차 대치지점에서 양승석 현대차 사장, 신영동 국내영업본부장(부사장) 등 회사 임직원 및 표미선 표화랑 대표 등 미술계 인사, H?art Gallery 참여 작가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현대차 대치지점 H?art Gallery」개소 행사를 가졌다.

「현대차 대치지점 H?art Gallery」(이하 현대차 대치아트지점)는 ‘자동차와 미술의 조화’를 주제로 한 총 일곱 작가의 작품 20점을 4개월 동안 상시 전시할 예정이며, 매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는 도슨트의 작품 해설을 곁들여 지점을 찾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 도슨트(docent): 작품에 대한 이론적 지식을 바탕으로 세부적인 설명을 통해 관람객의 이해를 돕는 안내인)

대치아트지점 개소에 이어 현대차는 ▲전북현대모터스 축구단을 테마로 한「전북현대모터스지점(가칭)」 ▲2012년 여수엑스포를 주제로 꾸며진「여수엑스포지점(가칭)」 ▲국내 대표 해양도시인 부산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잘 살린「부산해운대오션파크지점(가칭)」 ▲365일 상시 비포서비스 제공을 통해 밀집지역 고객을 찾아가는「일산모터프라자지점(가칭)」등 다양한 형태의 이색 테마지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향후에는 이와 같은 이색 테마지점을 전국 전 지역으로 확대시켜, 현대차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영업점 방문을 통해 어느 곳에서든 차량 상담이나 구매 이상의 문화적?감성적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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