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대우가 10월 9일부터 12월말까지 수도권 일대와 전국 광역시내의 공항, 대형마트 및 놀이공원 등 대형 주차장에서 토스카 할인 및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스타일 업, 라이프 업, 토스카 게릴라 캠페인(이하 토스카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전에 예고 없이 깜짝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토스카 캠페인’은 대형 주차장에 주차돼 있는 경/소형차, 준중형 차량 가운데 무작위로 골라 겨울철 필수품인 차량 전면 유리용 성애방지 커버를 씌워 놓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지엠대우는이 성애방지 커버에 토스카 구입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함께 깜짝 선물로 제공할 계획. 토스카의 스타일리쉬한 실내를 커버에 그려 넣어 밖에서 보았을 때 경/소형차, 준중형 차량의 고객들이 본인의 차가 업그레이드 된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재미와 할인된 가격에 중형차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

성애방지 커버와 함께 전달되는 쿠폰번호는 주로 6년 이상 경/소형 및 준중형 차량 소유 고객에게 제공되며, 받은 쿠폰을 온라인 이벤트 사이트에 입력한 뒤에 토스카를 출고한 고객에게는 100만원의 특별 할인과 1년 주유 이용권(36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 쿠폰)이 제공된다.10월 중 중형차인 토스카를 구입하면150만원의 기본 할인(10월 중 출고)이 추가로 더해져 총 250만원 이상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쿠폰이 없어도 온라인 사전등록 및 출고를 완료한 고객중 20명을 추첨해1년 주유이용권을 준다.

323044dfdced9b583a98c28c2670bc31.jpg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