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바흐 57과 마이바흐 62가국내에 새롭게 출시됐다.

지난 베이징모터쇼에서 처음 공개된마이바흐 57과 마이바흐 62 는배기량 5,513cc, V형 12기통 엔진을 장착해 최고출력 551마력, 최대토크 91.7kg.m의성능을 갖췄다.국내에 출시되는 마이바흐 57에는 마이바흐 62에 적용되었던 리클라이닝 시트를 뒷좌석 상석에 기본 장착했다.외장 색상도 투톤으로 조합하여 선택할 수 있다.

마이바흐 57과 마이바흐 62의외관 디자인은 모서리 부분이 더욱 높아져 날렵한 윤곽을 드러내는 V자 형태의 새로운 보닛과 20개의 수직 바(Bar)로 더욱 넓어지고 우아해진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이돋보인다.새롭게 디자인된 수평 구조의 범퍼 트림도 눈길을 끈다.

사이드 미러는이전 모델 보다 더욱 커졌고어두운 적색과 크롬으로 장식된 후미등과 트렁크의 크롬 손잡이 몰딩, 21-스포크 19인치 티타늄 실버 알로이 휠이 적용됐다.

마이바흐 57과 마이바흐 62의 내부는 최상위 럭셔리 세단의 명성에 걸맞는 최고급 자재와 최상의 솜씨를 자랑하는 장인의 기술로 세심하게 제작됐다.새로워진 시트는 시트 중앙과 등받이에 파이핑을 장식했으며 시트 상단에는 순은으로제작된 ‘MAYBACH MANUFAKTUR’ 뱃지를 추가했다.

BOSE®의 21개의 라우드 스피커가 뿜어내는 600와트의 사운드 시스템을 갖췄고새로운 멀티포맷 DVD플레이어가 제공하는 최신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마이바흐 62에는 운전석과 동반석 등받이 사이에 중앙 파티션 벽이 기본으로 적용되며 전세계 최초로 중앙 파티션벽에 19인치 LCD 시네마 모니터 스크린이 기본 장착되어 한층 고급스러움과 특별함을 더했다. 또, 전동식 투명/불투명 전환 파노라마 글래스 선루프가 기본 적용되었다.

마이바흐의 보증기간은 48개월/주행거리 무제한으로 일반 차량보다 길며 소모품의 정기점검 역시 보증 프로그램에 포함된다. A/S는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 또는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여 경중에 따라 서비스센터에서 시행한다.중요한 정비는전담 기술자인 ‘마이바흐 서비스 엑스퍼트’가 직접 정기적으로 방한하여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길이 5,730mm의 마이바흐 57은 최고 제한속도는 250km/h이며 0→100km/h를 5.2초 만에 주파한다. 최고 출력 551마력(5,250rpm)과 함께 최대 토크 91.7 kg•m (2,300-3,000rpm)을 발휘하며 연비는 5.3 km/ℓ를 기록한다. 가격은 5억 7천만 원이다.

길이 6,165mm의 마이바흐 62는 최고 제한속도는 250km/h이며 0 100km/h를 5.4초 만에 주파한다. 최고 출력 551마력(5,250rpm)과 함께 최대 토크 91.7 kg•m (2,300-3,000rpm)을 발휘하며 연비는 5.3 km/ℓ에 이른다.가격은 8억 5천만 원이다.
마이바흐 57
너비x형식

V형 12최고 토크(kg·m/rpm)

91.7/2,300-3,000

91.7/2,300-3,000

자동 5단

등급)

5.3 (5부가세포함)

570,000,000

2010-09-28T21:37:59+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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