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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엠대우, 스마트폰 고객관리 시스템 개발

지엠대우는 스마트폰을 활용한 영업사원용 고객관리 시스템인 ‘모바일 CMS(Customer Management System)’를 개발했다.영업사원은 이에따라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고객이 원하는 차량 정보를 영업사원이 조회, 제공하는 등 영업 및 영업관리 업무를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즉석에서 처리할 수 있게 됐다.

기존에는 영업사원들이 차량 재고현황을 조회하거나 차량 견적서를 고객에게 송부하기 위해서는 컴퓨터가 있는 사무실로 들어와 작업하거나 노트북을 들고 다니며 업무를 처리해야 했다. 하지만 이제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모바일 CMS를 통해 영업사원이 바로 고객등록, 각종 차량 정보 및 재고현황을 파악, 견적서를 작성해서 바로 이메일 및 팩스로 고객에게 송부할 수 있게 됐다.오종훈 yes@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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