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에 스노 타이어를 준비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하랄트 베렌트)가26일부터 8월 28일(토)까지 5주간 자사의 전국 20개 공식 서비스 센터 및 1개 익스프레스서비스에서 ‘스노 타이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스노 타이어를 미리 주문하여 필요한 시기에 창착할 수 있는스노 타이어 예약 할인 판매 및 무료 보관 행사다.

스노우 타이어는 기온이 영상 7도 이하로 내려가면 고무가 경직되는 사계절용 또는 여름용 타이어와 달리 마찰력을 높인 특수 고무를 사용하여 빙판길이나 눈길에 접지력을 높여준다. 스노우 타이어 접지면에 있는 깊고 넓은 트레드(홈) 모양은 빙판길이나 눈길 주행 시 타이어의 압력으로 인해 발생하는 수분이 잘 빠져나가도록 디자인 되어 있다. 또한 노면에 쌓인 눈을 깎아 마찰력을 높임으로써 스노우 타이어의 성능을 높여준다.

스노 타이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모든 예약 구매하면최대 10%까지 싸게 살 수 있다.예약 구매한 스노우 타이어는 11월 8일(월)부터 타이어를 주문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교체할 수 있다. 스노우 타이어 교체 시 고객 차량에 장착되어 있던 타이어는 별도 공간에 무료로 보관될 예정이며, 본래 타이어로 다시 교체 시 고객의 스노우 타이어는 2011년 11월 초까지 무료로 보관해준다.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