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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신형 아반떼 프리런칭 사이트 개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가8월 출시를 앞둔 신형『아반떼』의 사전 붐 조성에 나선다.12일(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이번 이색 마케팅은 ▲QR(Quick Response) 코드를 활용한 신형『아반떼』광고 게재 및 ▲신형『아반떼』프리런칭 사이트 개설 등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현대차는 전국 주요 판매망을 비롯해 시내 대형 옥외건물, 영화관, 지하철 스크린도어, 버스정류장 등에 QR코드가 삽입된 이색 광고물을 설치할 예정이다.네이버, 네이트, 야후 등 주요 포털사이트와 주요 일간지 및 무가지 등에도 QR코드를 활용한 배너 및 지면 광고를 게재키로 했다.현대차는 ▲신형 아반떼 특장점 소개 ▲출시예고 티저 동영상 및 신형『아반떼』애니메이션 캐릭터 공개 등의 메뉴로 구성된 프리런칭 인터넷 사이트를 개설하고,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어 응모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오종훈 yes@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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