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재규어 랜드로버 ‘엘레강스 서비스 캠페인’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이동훈)는 오는12일부터23일까지 2주간 연식이 3년 이상된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엘레강스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엘레강스 서비스 캠페인’은 2006년 이전에 등록된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을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로, 주기적인 정비 관리 소홀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을 예방하고 차량의 성능, 수명, 안전성 등을 유지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수도권내 지역 8개, 수도권외 지역 6개를 포함한 전국 14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된다.올해 처음 도입하는 ‘엘레강스 서비스 캠페인’은 에어컨, 타이어, 제동장치, 각종 오일 등을 포함한 총 18개 항목을무상점검해주고엔진 오일 교환 시 20%, 일반 부품 및 액세서리 구입시 20%, 일부 액세서리 구입 시 30~40%의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 밖에도, 행사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재규어 랜드로버 컬렉션 상품을 준다. 엘레강스 캠페인은 사전예약을 통해 대기시간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된 차량은 행사기간 이후에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