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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남아공 월드컵 굿윌볼 피날레 행사

현대차가 남아공 요하네스버그에서굿윌볼 피날레 행사를 가졌다.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5일 32개 본선 진출국의 굿윌볼과 시민들이 한데 어우러진 축제의 장 ‘남아공 월드컵 굿윌볼 피날레 행사’를 남아공 요하네스버그의 ‘현대 스카이 파크’에서 개최했다.이 행사는 본선 진출 32개국 국민들의 승리 기원 메시지를 담은 ‘굿윌볼’을 월드컵이 열리는 남아공으로 모아 성공적인 월드컵 개최 및 각국 대표팀의 선전을 다시 한번 기원하는 자리다.현대차는 샌튼 중심가에서부터 현대 스카이 파크까지 총 1.8km의 거리를 2시간 동안 행진하며흥겨운 축제의 장을 연출했다.폴라로이드 사진촬영 및 경기티켓 증정 이벤트를 함께 마련해 참가 시민들의 큰 관심과 흥미를 불러일으켰고, 행사장 곳곳에 32개의 굿윌볼과 우수한 상품성을 지닌 현대차의 주요 차량을 전시하며 현대차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했다.현대차의 대표적 월드컵 프로그램인 ‘굿윌볼’은 FIFA 월드컵 엠블렘·현대차 로고·진출국 국기가 부착된 지름 4m의 대형 축구공으로, 지난해 12월 ‘굿윌볼 로드쇼 발대식’을 가진 후 6개월 동안 본선 진출 32개국의 각 지역을 돌며 국민들이 자국의 승리기원 문구를 적을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가진 바 있다.오종훈 yes@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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