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와 KT가 손잡고월드컵 마케팅에 나선다.현대차와 KT는 ▲현대차 전시장 ▲대형 호프집 ▲울릉도 ▲우도 등에서의 월드컵 응원전을 마련하고 3D TV 중계, 각종 응원도구, 다과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키로 했다.한국과 그리스의 1차전 경기가 열리는 6월 12일(土)에는 전국 16개 대형 호프집에 약 160개팀, 총 1,600명을 초청해 ▲TV중계 ▲생맥주 및 안주 ▲월드컵티셔츠 ▲응원부채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호프집 단체 응원전’을 개최한다. 아울러, 아르헨티나와의 2차전 경기가 열리는 6월 17일(木)에는 전국 16개 현대차 전시장에 고화질 3D TV를 설치하고 총 1,600명을 초청해 ▲3D TV중계(3D 안경 제공) ▲다과 ▲월드컵티셔츠 ▲응원부채 ▲방석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전시장 3D 응원전’을 개최한다.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 방문 및 현대차/QOOK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대형 호프집 응원전은 5월 13일 ~ 6월 2일까지(1인당 최대 20명 신청), 현대차 전시장 응원전은 5월 13일 ~ 6월 8일까지(1인당 최대 10명 신청) 신청 가능하다. 양사는 디지털 TV 난시청 지역인 울릉도와 우도에도 아르헨티나전이 열리는 6월 17일(木) 스카이라이프 3D TV 중계차를 파견하고 현지 응원전을 개최해, 섬 주민들에게 마치 경기장에서 보는 것과 같은 생동감을 전달할 예정이다.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