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어리

미쓰비시, 랜서 에벌루션으로 고객 맞춤형 시승 진행

미쓰비시가 랜서 에벌루션으로 고객 맞춤형 장거리 시승이벤트를 연다.

미쓰비시모터스(MMSK, 대표이사:최종열)는 랜서에볼루션 고객을 대상으로 ’엠페러 드라이빙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을 5월 한달간 실시한다고 밝혔다.진정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특별한 시승’ 기회다. ‘엠페러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프로그램은 랜서에볼루션 고객을 위한 맞춤형 시승프로그램으로, 참가고객에게는 장거리(약 200km) / 장시간(약 3시간) 시승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전문 인스트럭터가 직접 동승하여 안전하고 즐겁게 랜서에볼루션을 즐길 수 있도록 ’맨투맨 드라이빙 크리닉’도 함께 제공된다.

지금까지 수입차 업계의 고성능 차량은 고객시승이 어려웠고, 시승을 할 경우에도 정체된 시내구간의 짧은 시승만 가능했던 것이 관행이었다. 하지만 정체된 시내구간의 짧은 시승을 통해서는 랜서에볼루션과 같은 고성능차량의 성능을 제대로 이해하는 데 한계가 있었다.

랜서에볼루션은 WRC(World Rally Championship) 우승을 통해 검증된 S-AWC, AYC, ACD, TC-SST, Bilstein쇽업쇼바, Eibach코일스프링, Brembo브레이크 등 최고수준의 차체컨트롤 기술을 적용하여 운전자가 원하는 길을 원하는 대로 가게 해주는 ‘코너링의 마법사’로 불리고 있다. 또한 탁월한 컨트롤능력을 바탕으로 와인딩 로드와 같은 극한 도로상황에서 어떤 고성능차도 따라올 수 없는 ‘공도의 제왕’으로 국내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모델이다.

’엠페러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프로그램을 통해 랜서에볼루션 구매고객은 차량 구입 전에 전문 인스트럭터와 함께 하는 장시간 시승으로 랜서에볼루션의 탁월한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랜서에볼루션 엠페러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의 전문 인스트럭터는 고성능 차량 전문 드라이빙스쿨인 슬라이더즈(Sliderz)를 운영하고 있는 주원규 감독이 나선다.미쓰비시모터스 랜서에볼루션 판매가격은 5,950만원으로, 5,000만원대 유일한 4륜구동 고성능 수입세단이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