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어리

i30 3D 입체 영상으로 즐겨라

현대차가 i30브랜드 사이트를 3D 입체영상으로 꾸몄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2011년형 i30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i30만의 다양한 컨텐츠를 3D 입체영상으로 경험할 수 있는 ‘i30 3D 브랜드 사이트’를 개설했다.2011년형 i30 출시에 맞춰 개설된 이번 브랜드 사이트는 도심 곳곳을 달리는 i30의 모습을 다양한 앵글로 표현한 3D 인트로 영상 과 함께 ▲세련되고 개성적인 외관스타일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Exterior’ ▲ 스포티한 내장 디자인을 강조한 ‘Interior’ ▲VDC, 웰컴기능 등 확대 적용된 신기술과 편의사양을 볼 수 있는 ‘Technology & Convenience’ ▲고객 참여 이벤트(Event) 등의 메뉴를 통해 다양한 정보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i30 브랜드 사이트의 모든 컨텐츠들은 3D입체 안경을 착용하면 입체 영상으로 체험할 수 있다.현대차는 홈페이지를 통해 i30 카탈로그를 신청한 고객 5만명에게 선착순으로 3D입체 안경을 배송하며, 7월 15일까지 i30 카탈로그를 신청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영화예매권(1인 2매)도 증정키로했다.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