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대우가 사상최대의 AS 캠페인을 펼친다. 지엠대우는고객 만족 정비 서비스인 ‘참~서비스’ 출범 7주년을 맞아전국 431개 정비 네트워크에서 5월과 6월, 향후 2개월 동안 회사 출범 이후 최대, 최장 규모의 차량 정비(A/S)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참~서비스 CU Again 페스티벌’이라고 이름 붙여진 이번 캠페인은 ‘See You Again’의 약어로 차량 판매 이후에도 고객의 안전과 제품 성능을 끝까지 책임지고 관리하겠다는의지를 반영, 고객이 다시 찾고 싶은 차량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GM DAEWOO는 이번 ‘참~서비스 CU Again 페스티벌’ 기간 동안 5월과 6월, 두 차례에 걸쳐 고객들이 기존에 쉽게 경험해 보지 못한 파격적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

우선 5월에는 더운 여름을 앞두고 에어컨 특별 점검을 시행, 에어컨 무상 점검은 물론 에어컨 가스나 또는 필터 교환 시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6월 한 달 동안은 휴가철 장거리 여행을 대비, 각종 안전 관련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과 특별 할인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 외에도 이번 ‘참~서비스 CU Again 페스티벌’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은 행사 기간 동안 차량 내부의 각종 세균과 악취를 인체에 무해하게 제거해 주는 차량 실내 살균탈취 서비스를 포함, 엔진 룸 에어 클리닝, 타이어 공기압과 전구류 점검, 소형 전구(전조등, 안개등 제외) 교환 등 다양한 ‘CU Again’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받게 된다. 오종훈 yes@autodiary.kr